“Gee!”(이럴수가!)

새 학기 소년조선일보의 획기적 변신에 감탄사를 내뱉을지도 모릅니다. 형식과 내용의 파격. 소년조선일보는 2학기부터 영어섹션 신설과 신문활용교육(NIE) 혁신으로 ‘200% 활용하는 신문’에 도전합니다.


매주 화·목요일 2쪽 분량의 ‘뽑아 보는’ 영어섹션 ‘GEE’가 새롭게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영어를 아작아작 먹어라’(Go Eating English)는 뜻을 담은 ‘GEE’는 화요일자를 부모님과, 목요일자를 선생님과 함께 활용하는 섹션으로 꾸밉니다.


- 엄마 표 영어!
‘엄마가 가르치는 영어몰입교과서’의 저자 김숙희 씨가 가정에서 아이들 영어 공부시키는 비결을 들려줍니다.
  >>내용보기(클릭)


- 굿모닝 맘
집에서 영어로 대화해 보세요. 자잘한 일상 대화까지도 담은 가족영어회화 코너입니다.
  >>내용보기(클릭)


- 만만한 학교영어
‘영어로 진행하는 영어수업’(TEE)이란 생소한 영어교육 환경에의 적응법, 서울 매동초등 홍경희 교감 선생님이 차근차근 풀어 드립니다.
  >>내용보기(클릭)


- 굿모닝 티처
영어 선생님은 교실에서 어떤 표현을 많이 사용할까요? 학생과 교사 모두가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교실 필수 영어표현들은 ‘교실 영어’에서 익히세요.
  >>내용보기(클릭)


- 영어노래 100곡
영어 공부가 힘들 땐 영어 노래를 불러보세요. 초급 필수단어 500개와 회화 100개를 공짜로 익힐 수 있습니다.
  >>내용보기(클릭)


- TEE 영어교실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뽑은 교과 내용을 수준별로 각색한 ‘영어 읽기(English Reading)와 ‘영어 단어(English Words)를 연재합니다. 


‘영어읽기’는 미국 Macmillan/ McGraw-Hill 초등학교의 과학·사회·수학·미술·음악·체육 교과서 내용 중 가장 재미있고 교육효과가 높은 주제를 골라 우리나라 초등학생 수준에 맞게 재구성한 것입니다. 미국 초등학교의 교과서 공부는 물론 영어로 글을 읽는 즐거움도 갖게 해줍니다.


‘영어 단어’는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 단어 중 주요 단어들만 골랐습니다. 국내 학원가에서 말하는 초등영어 필수단어 600~700개를 외웠다고 안심할 수 없습니다. 미국 초등학생이 교과서에서 배우는 단어들을 익혀, 미국 초등학생에 버금가는 어휘 경쟁력을 길러 보세요.
   >>내용보기(클릭)


- 나의 리딩 플래너, VOCA 플래너
오싹오싹 재미난 이야기에 빠져 보세요. 그 순간, 영어가 우리말처럼 이해되며 직독직해 능력이 부쩍 길러집니다.
  >>리딩플래너보기(클릭)    >>영단어플래너보기(클릭)


- 주니어토플
교육과학기술부가 2012학년도 대입 수능부터 영어 과목을 대신해 실시하는 ‘영어능력인증시험’ 대비용입니다.


- 영어 만화 ‘링컨 이야기’
재미와 감동 속에서 영어를 익혀 보세요. 링컨은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가장 닮고 싶어하고, 미국민들이 가장 존경하며,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으로 꼽히는 인물입니다. 올해 그의 탄생 200주년을 맞아 미국 전역은 링컨 추모 열기에 휩싸여 있습니다. 켄터키 주 작은 통나무집에서 태어나 학교는 1년도 채 다니지 못했던 그가 제16대 미국 대통령의 자리에 오르기까지의 인생 역정을 영어 만화로 만나 보세요.
  >>내용보기(클릭)


그 동안 연재해온 ‘메이플 스토리(Maple Story)’, ‘빌 게이츠’ 영어판과 ‘주니어 토플(Junior TOEFL), 그리고 ‘노빈손 낄낄 잉글리시’와 ‘제대로 만난 영어일기’는 인터넷소년조선일보(kid.chosun.com)’에서 계속 서비스합니다. 영어학습 내용을 획기적으로 보강한 소년조선일보의 한 달 구독료는 5000원으로 변함이 없습니다.



▶구독신청 : 인터넷 조선일보 모닝플러스(클릭)


▶조선일보 지국 안내:
080-900-0077(전국 공용) 1577-8585(독자서비스센터)